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기본 테마(스킨) 외에 다양한 테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테마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깔끔한 기본 스킨을 선호하지만, 밋밋하고 심심한 테마에서 벗어나 새로운 테마를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크롬 웹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스토어에서 테마 변경

▲ 우측 상단의 [더보기 탭(፧)] - [설정] 메뉴를 통해, 크롬 웹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모양] - [테마] 메뉴에서 [크롬(Chrome) 웹 스토어 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래 주소를 통해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크롬 웹 스토어 - 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themes

 

크롬 웹 스토어에서는 테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테마 메뉴에서 다양한 테마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롬에서 제공하는 기본 테마와 컬러, 블랙, 우주, 숲, 산, 바다, 랜드마크, 풍경, 동물, 자동차, 스포츠 등 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또한,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 테마도 있습니다.

 

▲ 크롬에서 지원하는 기본 테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본 테마가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양한 테마가 있기 때문에 테마를 바꾸면서, 자신에게 맞는 테마를 선택하세요.

 

▲ 테마를 선택하면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즉시 테마가 변경됩니다.

 

▲ 위와 같이 테마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테마로 돌아가기

▲ 기본 테마로 다시 변경하려면, [설정] - [모양] - [테마] 메뉴에서 [기본 설정으로 돌아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