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엣지 브라우저 시작 기본화면에서는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의 '빠른 연결'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화면의 나오는 사이트 링크를 통해 자주 가는 사이트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리스트는 직접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하며, 리스트를 숨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개인 업무, 작업, 쇼핑, 웹 서핑 시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나 페이지를 '빠른 연결' 에 추가 해두시면 편리하게 해당 주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빠른 연결' 은 새 탭 페이지를 열 때 마다 나타나기 때문에,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사이트를 추가해두시면 좋습니다.

 

 

빠른 연결 관리 및 추가

▲ 엣지에서 새 탭 페이지를 열었을 때, 위와 같이 아이콘 형태로 사이트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버튼을 누르면 '빠른 연결' 메뉴를 숨길 수 있습니다.

 

▲ [ ∨ ] 버튼을 누르면 '빠른 연결' 메뉴가 다시 나타납니다.

 

▲ [ ┼ ] 버튼을 눌러 웹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추가하고 싶은 사이트의 이름과 주소(URL)을 넣어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빠른 연결 삭제

▲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사이트를 추가해두었습니다. 이외에 자추 가는 쇼핑몰, 공공기관, 은행, 미디어 등의 사이트를 추가하시면 좋습니다.

 

▲ 사이트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이름 바꾸기], [제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없는 사이트는 삭제하여 리스트를 관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