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 번에 SKT 밴드플레이팩에 대한 이야기를 했더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특히 부가서비스의 중심인 옥수수라는 어플에 대해서 궁금해 하셨는데 오늘은 그 옥수수라는 어플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려고 합니다.


SKT 밴드플레이팩 에 대한 이야기 (Aka 옥수수 팩)


옥수수는 사실 Btv 모바일이라는 어플이 업데이트되고 새로나온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은 다행히도 안드로이드의 플레이 마켓과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문제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옥수수는 업그레이드 되면서 많은 발전을 보여줬는데 정말 완전히 다른 어플이 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 기능에서 아직까지는 탁월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런데 옥수수의 의미는 영화를 볼 때 먹는 팝콘에서 따온 것일까요?ㅋㅋ


사족은 그만하고 옥수수 어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어플을 통해서 영화, 방송, 애니 등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공중파(KBS,SBS,MBC)를 제외한 방송들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실시간 순위로 채널이 배치되어 있어 채널을 고르기 편리합니다.



요즘에는 TVN, JTBC이나 다른 채널에서도 재밌는 예능이나 드라마가 많이 하기 때문에 굳이 공중파가 서비스 되지 않아도 메리트가 있습니다.



아! 공중파 다시보기 서비스는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옥수수의 참 매력은 다시보기 서비스입니다. 그 재밌는 시그널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점! SKT고객이라면 가족혜택이나 요금제혜택으로 옥수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Btv 모바일 부터 무료이용을 하고 있는데 집에 IPTV가 있음에도 옥수수로 드라마를 다시보기하거나 영화를 보곤하네요.



이전에 보다가 끊긴 부분이 있으면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원래도 있엇던 기능이지만 그전에는 오류가 많아서 이어보기가 잘 안됐는데 이젠 완벽하게 되네요.



시그널을 재생시켰을 때 여러 기능 버튼이 나타나는데 이전보다 더 깔끔해졌고 사용자를 배려하는 인터페이스로 바뀌었습니다.


영상을 앞으로 넘기고 싶으면 화면을 손가락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면 됩니다. 반대로 뒤로돌리고 싶을 때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면 되구요.


그외에도 배속, 터치잠금 등의 기능이 생겼네요.



SKT 고객이시라면, 가족혜택으로 묶여있으시다면, 고가의 요금제를 쓰고 계신다면 아마 무료로 옥수수 어플을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특히 밴드 플레이팩과 묶어서 밖에서도 재밌는 영상 보시고 여가시간 잘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